Daily New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산리오', 마이멜로디 4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는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의 탄생 45주년을 맞이하여 팝업스토어를 연다. 마이멜로디는 산리오의 크리스마스 캐릭터로 탄생한 사랑스러운 핑크를 담고 있는 여자아이…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7.13 | 송영경 기자
호스팅하우스, 런칭 2주년 기념 ‘러브 투게더’ 캠페인 진행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호스팅 하우스(Hosting House)가 런칭 2주년을 맞아 러브 투게더(Love 2gether) 캠페인과 함께 ‘키친 앤 배쓰 (Kitchen & Bath)’ 특별 팝업을 진…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7.09 | 송영경 기자
'OST', 미니언즈와 협업.. 굿즈 컬렉션 출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유니버설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지난 7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 …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7.08 | 송영경 기자
'비디비치', 클렌징폼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중국 내 탄탄한 수요..텐밀리언셀러 등극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자사 제품 중 처음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중국 전체 인구가 14억명인 것을 감안하면…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7.06 | 송영경 기자
프리미엄 니치 향수 ‘에타페’ 첫 매장 오픈
다양한 스토리의 니치향수 편집 공간 연출
지엔코(대표 김석주) 프리미엄 니치향수 ‘에타페(etape)’가 지난 1일 파르나스몰 코벳블랑 매장 내 첫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였다. ‘에타페’는 ‘여정, 휴식’이라는 프랑스어로 나만의 …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7.04 | 박우혁 기자
'3CE', 중국 618 쇼핑절 역대 최고 매출..1위 달성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페스티벌인 ‘618 쇼핑절’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을 제치고 티몰 내 글로벌…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6.25 | 송영경 기자
프리미엄 니치 향수 ‘에타페’ 퍼스널 샤쉐 시리즈 출시 지엔코(대표 김석주)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가 5가지 향수를 출시한데 이어 신제품 ‘샤쉐’ 시리즈를 선보인다. ‘에타페’의 향수는 개인의 취향을 중시한 니치 향수답게 출시와 동시에 …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6.24 | 박우혁 기자
챕터원, 깊은 여운의 향수 '레필로그' 런칭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챕터원(Chapter 1)에서 새로운 향수 브랜드 '레필로그(L’epilogue)'를 런칭한다. 감도 높은 셀렉션으로 국내 리빙 트렌드를 선도해 온 챕터원은 이번 레필로…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6.23 | 송영경 기자
옵티칼 더블유, '르스펙스X크리스티안 코완' 컬렉션 출시 아이웨어 멀티샵 옵티칼더블유(Optical W)가 호주의 선글라스 브랜드 '르스펙스(Le Specs)'와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코완(Christian Cowan)이 협업 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6.23 | 송영경 기자
'코오롱스포츠', 오두막 텐트 시리즈 등 감성 캠핑용품 출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나만, 우리 가족만의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자연과 어울리는 다양한 용품으로 감성을 더한 캠핑이 트렌드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6.23 | 송영경 기자
EU 게이트웨이,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 개최
안전하고 혁신적인 미래형 언택트 전시회 제안
유럽 각국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EU게이트웨이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주한EU대표부가 EU 기…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6.17 | 송영경 기자
'바이레도', 이제는 향수도 언택트로 산다
향기 맡을 수 없는 온라인 한계 극복, 신개념 마케팅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를 구매하는고객에게 무료 시향과 반품을 할 수 있는 ‘언…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6.17 | 송영경 기자
'베디베로', 무신사 신규 입점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아이유가 선택한 하우스 아이웨어 '베디베로(VEDI VERO)'가 무신사에 입점했다. 브랜드는 이번 무신사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6월 …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6.16 | 송영경 기자
'베르사체' 워치, 2020 시즌 신상품 메두사 프레임 출시 1978년 지아니 베르사체(Gianni Versace)에 의해 탄생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 시계에서 20 시즌 뉴 컬렉션 메두사 프레임을 소개한다. 베르사체의 시그니…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6.11 | 송영경 기자
'자주', 브랜드 최초 카페형 매장 신논현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백화점식VIP 서비스를 도입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 자주(JAJU)는 이달5일 신논현역 인근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면서 2층에 …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6.10 | 송영경 기자
지엔코, 프리미엄 니치향수 시장 진출
온라인몰 통해 ‘에타페’ 공식 런칭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프리미엄 니치향수 시장에 진출한다. 지엔코는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를 지향하며 꾸준한 인큐베이팅 및 사업 준비를 해왔다. 특히 다양한…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6.09 | 박우혁 기자
삼성물산-샤플, 글로벌 디자인 플랫폼 사업 MOU 체결 글로벌 디자인 플랫폼 샤플(SHAPL)이 삼성물산 상사 부문과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 기획 및 상품화를 위한 디자인 개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샤플은 세계 49개국 디자…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6.01 | 송영경 기자
에스팀, 네이버 스타일TV 채널 에스팀TV 리뉴얼 오픈 모델,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및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에스팀이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 채널을 새롭게 공개했다.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선보이… 라이프&연예 연예 | 2020.05.29 | 송영경 기자
'로라로라 X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진행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20.05.29 | 송영경 기자
LF ‘불리1803’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BULY)1803’이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니치 향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불리1803이 희소성 있… 라이프&연예 뷰티 | 2020.05.28 | 박우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