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플레이키즈프로, 아트스튜디오 전시 성료

송영경 기자  패션 유아동복 2019.08.26 17:1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19년 가을 시즌 신제품을 새로운 스타일로 만나보는 ‘아트스튜디오’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아트스튜디오는 ‘플레이키즈프로’가 여는 첫 번째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8월24일부터 25일까지 한남동의 갤러리카페 ‘드플로허’에서 열렸다.

이번 전시는 일러스트레이터 127(일이칠)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됐으며 이번 시즌 컨셉과 동일하게 ‘나이키’와 ‘조던’은 레트로, ‘컨버스’는 스페이스에 중점을 두고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각 브랜드의 유니크한 제품을 127작가만의 키치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일러스트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2019년 가을 시즌 아이템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데다, 제품을 이색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함께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트스튜디오’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전시로 입소문을 모은만큼, 주말을 맞은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주를 이뤘다. 부모들은 자녀와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고, 아이들은 스티커, 엽서, L홀더로 구성된 굿즈 패키지를 선물 받을 수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5년 론칭한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 등 대표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 강화와 애슬레저 열풍과 함께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지난해에는 전국 78개의 매장, 400억원대의 실적을 기록하며 키즈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