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루이까또즈', 2020 F/W 시즌 컬렉션 '서리얼 클래식' 공개

송영경 기자  패션 제화/잡화 2020.09.16 11:31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프랑스 오리진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에서 2020 F/W 시즌 컬렉션 ‘서리얼 클래식(Surreal Classic)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주력 키워드인 서리얼 클래식은 시대를 아우르는 헤리티지에 대한 존경을 현대의 무드로 풀어내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했다. 루이까또즈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 세심하고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프리미엄 라인과 기존 제품을 재해석한 데일리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주요 제품은 ‘몬트(Monte)백’과 ‘서리얼 클래식(Surreal Classic)’, ‘L-퀼팅(L-Quilting)백’으로, 이후 주요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번 20 F/W 컬렉션은 루이까또즈의 오랜 헤리티지를 지켜가며 젊은 세대의 수요를 이끌 수 있는 제품 라인으로 타깃층을 확대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올해 40주년을 맞은 루이까또즈는 패션잡화 시장에서 앞선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루이까또즈의 20 F/W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stylelq.com)n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는 시즌 캠페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