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와이드앵글’ 기능성 여름 긴팔 티셔츠 인기

박우혁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20.08.07 09: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여성 컨피던스 긴팔 티셔츠(좌), 여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우).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다양한 기능성 여름 긴팔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이며, 올여름 필드 패션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소재를 사용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여름 시즌 대표 라인인 ‘W.ICE’ 제품군이 눈에 띈다.
 
‘여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는 W.ICE 라인 기능성 티셔츠로, 냉감 및 흡습속건력은 물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청량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Y포레스트 패턴을 활용한 펀칭 소재를 적용한 이 제품은 핑크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여성 컨피던스 긴팔 티셔츠’는 냉감 긴팔 소매 디자인으로 터치감이 시원하다. 움직임에 무리가 없도록 신축성을 높이고, 땀이 빨리 마를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긴팔 냉감 티셔츠다. 낮은 스윙넥을 적용해 플레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그레이와 레드 컬러 두 가지다.


남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2(좌), 남성 보더 긴팔 티셔츠(우).

‘남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2’는 필드 위 최상의 플레이를 돕는 와이드앵글의 ‘W.리미티드 시리즈’ 제품이다. W.리미티드 시리즈는 고기능성 소재와 디테일을 사용해 한여름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남성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2는 메쉬 패치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고 청량한 라운딩을 돕는다. 등판에 브랜드 로고를 자카드 기법으로 편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이 제품은 블루,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남성 보더 긴팔 티셔츠’는 얇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를 활용한 W.ICE 냉감 기능성 제품이다. 가슴 쪽 보더형 배색에 그라데이션 프린트를 더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티셔츠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며 다양한 팬츠와 코디가 용이하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ICE 라인 긴팔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매출이 점점 늘어나면서 와이드앵글의 대표 여름 아이템 가운데 하나로 자리매김했다”며 “반팔보다 시원한 긴팔 제품은 마케팅 측면에서도 신선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동시에 선크림이나 팔토시 등이 없어도 자외선과 더위를 피할 수 있어 기능적으로도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