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마하그리드’ 반팔 티셔츠 판매 호조…10차 리오더 돌입

이현석 기자  패션 캐주얼 2020.07.03 09:53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미국 서브 컬처를 베이스로 한 스트리트 브랜드 ‘마하그리드’의 여름 반팔 티셔츠가 꾸준한 인기와 함께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대표 아이템 로고 반팔 티셔츠 시리즈의 ‘베이직 로고 티’, ‘써드 로고 티’는 온·오프라인에서 관심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빛을 받으면 다채로운 색상을 발광하는 ‘레인보우 리플렉트’ 시리즈는 국내·외로 이목을 끌며 10차 리오더에 돌입했다.

이번 시즌 마하그리드는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강점으로 다채로운 색감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로고와 시즌 테마를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해외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중이다. 무신사를 통한 면세점 진출 이후 면세점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해 중국 티몰에 공식 입점하는 등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관계자는 “스테디 셀러 반팔 티셔츠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꾸준히 리오더를 진행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F/W 시즌 국내·외 공격적인 마케팅과 마하그리드의 강점을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하그리드 20S/S 제품은 7월 1일부터 시즌오프 세일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오프 세일은 온라인 공식몰, 무신사 그리고 원더플레이스, 바인드, 에이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이현석 기자(lhs@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