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유연석과 함께한 여름화보

송영경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20.06.04 13:5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자사 모델 유연석의 슬기로운 골프생활이 담긴 2020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무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스윙(ICEWING) 제품으로 스타일링한 배우 유연석과 정주연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유연석이 의사 가운이 아닌, 골프웨어를 입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연석이 착용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아이스윙 제품은 UV차단과 흡한 속건, 항균 기능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펀칭 가공 원단과 메쉬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원단에 내장된 마이크로 캡슐이 열을 흡수하는 ‘냉감 프린트 기술’을 활용해 시원함을 더했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더 잘 알려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여름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타일24에서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날 옷을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혜택도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지난해 통산 11승, 누적 14승을 달성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들의 경기 소식도 관심을 끈다.  6월 4일부터 롯데 스카이힐 제주에서 열리는 KLPGA 롯데 칸타타 여자 오픈에 세계 랭킹 1위 고진영을 비롯한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허다빈 프로가 경기에 출전한다. 특히 고진영 프로는 지난 시즌 LPGA 메이저대회 2승을 포함해 도합 5승을 달성하며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것을 확실하게 입증한 바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