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에잇세컨즈', SSF샵서 ’20년 봄 시즌 상품 최대 50% 할인

송영경 기자  패션 여성복 2020.03.26 11:0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에잇세컨즈'가 최근 시국에 지쳐 있는 고객들이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내달 5일까지 SSF샵에서 ‘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트렌치 코트, 재킷 등 아우터와 스웨트셔츠, 니트/카디건, 원피스, 슬랙스, 데님팬츠 등 일부 의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며 이번 세일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올 봄, 에잇세컨즈는 평범한 일상의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각적인 데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출시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1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에잇세컨즈의 박동일 영업팀장은 “장기간 위축돼 있는 고객들이 봄 옷을 합리적으로 장만하고 포근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아주 반가운 세일을 연다” 라며, “에잇세컨즈는 앞으로도 밀레니얼/Z세대에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특별한 변화를 주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할 것” 이라고 말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