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와이드앵글’ 남녀 스트라이프 티셔츠 일석이조 효과

박우혁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20.03.26 08:4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봄을 맞아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남녀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상품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유행에 관계없이 언제든 입을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이라 실용적이다.
 
‘여성 스트라이프 패턴 미들레이어’는 얇은 가로 줄 무늬 위에 레드 컬러로 브랜드명을 수놓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매 부분만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큐롯이나 골프 바지 외에도 청바지와 면바지에 코디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흡습속건력이 뛰어나 햇볕이 따가운 봄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화이트, 블랙 스트라이프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남성 버티컬 스트라이프 미들레이어’는 필기체를 활용해 형상화한 혼디어(순록)와 로고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인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다. 티셔츠만 단독으로 입거나 셔츠 등과 레이어드 연출이 가능해 일교차가 큰 봄철에 특히 활용도가 높다.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필드에서 편안한 스윙을 도와준다. 네이비, 민트 컬러 2종으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