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입생로랑 뷰티',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출시

송영경 기자  라이프&연예 뷰티 2020.03.25 14:38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2020년 새롭게 글로우 트렌드를 리드할 NEW 광채 파운데이션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TOUCHE ECLAT LE TEINT CRÈME)>을 출시한다.

뚜쉬 에끌라 르 땡 크림 파운데이션은 빛을 머금은 듯 은은한 글로우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운데이션으로, 빛의 터치라는 뜻의 뚜쉬 에끌라 (TOUCHE ÉCLAT)라인의 명성에 걸맞게 고급스럽고도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특히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광채에 비해 커버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광채와 커버력의 완벽한 균형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반응이 상당하다. 크리미하면서도 가벼운 텍스처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해 주며, 피부에 얇게 밀착하며 결점을 가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하루 종일 크림처럼 촉촉하고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신제품 파운데이션 외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 줄 톤업 프라이머 뚜쉬 에끌라 블러 프라이머 실버, 빛과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만들어 줄 피니싱 파우더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NEW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은 3월 26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