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수상

박우혁 기자  피플&브리프 동정 2020.03.04 08:5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왼쪽)와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이 수상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가 지역사회 발전 분야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식은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황수영 의원,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일 경기도 의회 의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수상은 그간 신세계사이먼이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전개한 다양한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루어졌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지역 청년들에게 푸드트럭 판매공간을 제공하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왔다. 푸드트럭 참여 청년들이 수익의 일부를 여주시에 재기부하고, 지역의 아동 및 다문화 가정으로 찾아가는 푸드서비스를 펼쳐 지역사회 발전의 선순환을 도모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파머스 마켓 직거래 장터’를 열어 지역 고품질 농특산물의 판로개척에도 적극 나섰다. 여주시 24개 농가들에게 고구마, 쌀 등 지역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체험공간도 구성하는 등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매촉진을 도운 바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했다. 시흥시 농특산물과 경기도내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판매하는 ‘바라지 마켓’의 매장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플리마켓도 지원하여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 기여했다.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