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K2’, 헌 다운 기증하면 최대 11만원 할인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 실시
박우혁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19.11.15 10:1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안 입는 다운을 가져오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Recycle Your Down)’을 실시한다.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은 해마다 버려지는 많은 양의 다운을 재활용해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수거된 다운은 친환경 리사이클 과정을 거쳐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된다. 오리털이나 거위털 등 다운 충전재가 들어있는 옷이면 ‘K2’ 브랜드 뿐 아니라 타 브랜드 제품도 상관없이 가능하다.
 
다운을 가져오면 20만 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5만 원, 30만 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8만 원, 40만 원 상당의 제품 구매 시 11만 원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수거 다운 제품 1개당 1회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전국 ‘K2’ 매장으로 다운을 가져오거나 온라인몰로 택배를 보내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과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K2’는 이번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 시작과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 게시물을 공유 후 본인만의 환경보호 실천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상품권 및 클린백 등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