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스릭슨 골프웨어', 인증샷 찍고 스릭슨 드라이버 받자

송영경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19.10.21 17:2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의 글로벌 골프 브랜드 ‘스릭슨 골프웨어’가 인스타그램 인증을 통해 스릭슨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라운드를 앞두고 골프웨어를 구입하는 골퍼를 위해 스릭슨 골프웨어 공식 인스타그램(@srixongolfwear)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스릭슨 Z 785 드라이버를 비롯해 모자와 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전국 '스릭슨 골프웨어' 매장에서 스릭슨 골프웨어 상의와 하의를 함께 착용한 모습(스릭슨 베스트 스타일러) 또는 '스릭슨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라운드하는 사진(내가 바로 골프남신 골프여신)을 해시태그(#) '스릭슨골프웨어'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스릭슨 골프웨어 공식 인스타그램(@srixongolfwear)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스릭슨 베스트 스타일러'와 '내가 바로 골프남신 골프여신' 참가자 각 1명에게 스릭슨 Z 785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스릭슨 베스트 스타일러’는 참가자에게 스릭슨 양말이 주어지며(선착순 100명), ‘내가 바로 골프남신 골프여신’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스릭슨 모자가 지급된다.

한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1990년 1월 25일 유아 브랜드 ‘해피랜드’를 시작으로 해피랜드, 압소바,  MU스포츠 골프웨어, 스릭슨 골프웨어 등 유아 및 성인 의류를 출시하는 국내 대표 패션 전문 기업이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