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버커루',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이템 선미 무스탕 출시

송영경 기자  패션 캐주얼 2019.10.21 13:58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버커루(BUCKAROO)'는 브랜드 모델 선미의 이름을 딴 ‘선미 무스탕’을 무신사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하는 무스탕은 겨울 스타일링의 정석으로 꼽히며 올겨울 패션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버커루'는 브랜드 모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가수 선미가 착용한 무스탕으로 화제가 된 ‘유니 하이넥 빈티지 무스탕’, 일명 ‘선미 무스탕’을 새롭게 출시한다.

‘선미 무스탕’은 지난해 가수 선미가 해외 시상식 출국길에서 공항패션의 KEY 아이템으로 착용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2019 뉴 버전으로 선보이는 버커루 무스탕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퀄리티 높은 특수 소재를 더해, 작년의 완판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시즌 ‘선미 무스탕’은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판매되며, 선미와 훈남 댄서 차현승이 함께한 무스탕 화보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공개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버커루' 마케팅팀 담당자는 “지난해 선미 무스탕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폭주한 것에 이어 올해도 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유지하고 따뜻함을 놓치지 않을 버커루 제품으로 추위 걱정 없이 무스탕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앞선 10월 13일에 방영된 인기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특별편을 통해 선미 무스탕을 공개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올겨울 잇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