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19봉제인력 양성 소공인혁신교육 수료식
대구평리의류제조소공인특화지원센터
대구평리의류제조소공인특화지원센터(센터장 장기환)는 지난 14일 평리동 의류봉제지원센터 9층에서 ‘2019년도 명문소공인 인력양성을 위한 의류완제품 생산기술 레벨업 인력양성 파트2’ 기술교육생 15… 정부단체 단신 | 2019.11.15 | 안정환 기자
'에잇세컨즈', 19년 겨울 시즌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에잇세컨즈’는 오는 17일까지 ‘19년 겨울 시즌 남녀 아우터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48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 패션 종합 | 2019.11.15 | 송영경 기자
‘K2’, 헌 다운 기증하면 최대 11만원 할인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 실시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안 입는 다운을 가져오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사이클 유어 다운 캠페인(Recycle Your Down)’을 실시한다.  …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 2019.11.15 | 박우혁 기자
‘MCM’,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공개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미국, 독일 등 해외 언론을 통해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 외신 패션 | 2019.11.15 | 박우혁 기자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 오픈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정통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최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19 FW … 패션 캐주얼 | 2019.11.15 | 박우혁 기자
태평양물산, 3분기 누적 영업이익 414억…역대 최고 실적 글로벌 의류제조기업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이 올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40% 늘어난 414억 원(이하 연결 기준)을 기록하며 법인 설립 이래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3분기 누적 … 원부자재 종합 | 2019.11.15 | 박우혁 기자
‘다이나핏’, 무신사와 손잡고 영타깃 공략 다이나핏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전개하는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1020 영타깃 공략을 위해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손을 잡았다. 젊은 층의 호감도가 높은 온라인…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 2019.11.15 | 박우혁 기자
아디다스코리아,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 기업 수상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폴 파이)가 사회복지 분야의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 시상하는 ‘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오늘(15일) 오후 2…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 2019.11.15 | 박우혁 기자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서 이커머스 성공 해법 전달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19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를 개최했다. 비즈니스 페어에는 패션, 뷰티, 식품 …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 2019.11.15 | 박우혁 기자
엠티콜렉션, 김준환 상무 영입…주얼리 신규 사업 돌입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김준환 상무와 안진우 부장을 영입, 본격적인 ‘메트로시티 주얼리’ 사업에 돌입한다. 이 회사는 기존 라이선스로 운영되던 주얼리를 세분화된 전략과 상품 구성으로 내년 … 패션 제화/잡화 | 2019.11.14 | 박우혁 기자
에스모드서울 내달 5일 졸업작품&인터내셔널 패션쇼 에스모드서울이 올해 개교3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5일(목) 제29회 졸업작품발표회와 함께 에스모드인터내셔널 패션쇼를 개최한다. 인터내셔널 패션쇼는 프랑스, 노르웨이, 일본, 중국 등 전세계… 피플&브리프 단신 | 2019.11.14 | 안정환 기자
'펜필드', 홍승완 '로리엣' 손잡고 프리미엄 라인 출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가 2019FW '로리엣'과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펜필드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로리엣 대표 겸 총괄 디렉터인 홍승완 … 패션 남성복 | 2019.11.14 | 송영경 기자
광군제 데뷔 '비디비치', 하루만에 27억원 매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프리미엄 화장품 '비디비치'가 올해 처음으로 중국의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행사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올렸다. '비디비치'는 광군제인 11월 11일 하루 동안… 라이프&연예 뷰티 | 2019.11.14 | 송영경 기자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프리미엄 트로피 라인 공개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골드 컬러 프린팅으로 유니크한 느낌이 돋보이는 조던키즈 트로피 라인을 공개한다. 트로피라인은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선수 생… 패션 유아동복 | 2019.11.14 | 송영경 기자
'잭니클라우스', 프리미엄 다운 드라카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프리미엄 다운 드라카(DRAKKAR)를 출시한다. 이 상품은 브랜드 모태인 전설의 골퍼 잭니클라우스…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 2019.11.14 | 송영경 기자
무신사TV, 6개월 만에 구독자 수 10만명 돌파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정식 개국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평소 무신…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 2019.11.14 | 박우혁 기자
노스페이스 ‘뮬’, 윤리적·친환경 패션 아이템으로 진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윈터슈즈의 대명사 ‘2019 뮬(Mule)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윤리적 패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 2019.11.14 | 박우혁 기자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디지털마케팅매니지먼트 △컨시어지 마케팅 △미디어믹스컨버전스 △다이렉트 컨슈머 채널 △미디어 커머스 △버티컬소셜 △SOGV(Sh… 뉴스종합 | 2019.11.14 | 박우혁 기자
‘K2’, 2019 광주 ‘스쿨핑’ 완료보고회 성료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K2’가 지난 13일 김대중컨벤션센터 델리하우스에서 사회공헌활동인 소통 증진 아웃도어 프로그램 ‘스쿨핑’의 광주 지역 완료보고회를 가졌다.   K2의 대표적인 사회…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 2019.11.14 | 박우혁 기자
‘아이더’, 친환경 패션 위한 프로모션 진행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윤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컨셔스 패션 트렌드에 동참한다.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은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생산과정을 거친 …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 2019.11.14 | 박우혁 기자